비대면(온라안)수업 실시 일정 및 수업진행방법 안내 > 공지사항

menu_tlt_mo_01.jpg

공지사항

비대면(온라안)수업 실시 일정 및 수업진행방법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학과관리자 작성일20-03-16 15:56 조회468회 댓글0건

본문

코로나19 감염증 대응을 위해 교육부의 집합수업 지양 권고에 따라 개강 후 2주간(3.16. 3.27.) 비대면(온라인) 수업을 실시하고자 하며, 아래의 일정을 확인부탁드립니다.


1. 비대면 수업 진행 세부 일정

   . 담당 교원 자료 업로드

      - 1주차 : 3.12. ~ 3.15.

          - 2주차 : 3.16. ~ 3.20.

    . 학생이 제출한 과제물 확인 및 환류(출석인정)

       - 1주차 : 3.16 ~ 4.3

          - 2주차 : 3.23 ~ 4.10

         참고 : 수강생 과제제출 기간이 1주차(3.16~3.27), 2주차(3.23~4.3)


2. 비대면(온라인) 수업 대상 과목 중 강의와 실습(학-강-실)이 병행하는 교과목의 수업진행방법을 아래와 같이 정하여 시행


12주간 휴강 후 대면 수업 진행 시 자체 보강 진행 

교과목

--

담당교수

학년

임상도수치료및실습

3-2-2

신영준

4


 

22주간에 대한 이론 수업을 비대면(온라인)수업으로 진행하고 2주간의 실습 시수에 대한 부분은 추후 보강 실시

임상운동학및실습*

3-2-2

박상영

3

신경계측정및평가

3-2-2

박상영

3

기능해부학및실습*

3-2-2

송귀빈

2


 34주간에 대한 이론 수업을 비대면(온라인)수업으로 진행하고 2주간의 실습 시수에 대한 부분은 대면 수업 진행시 실습으로만 2주 수업 진행 

스포츠물리치료및실습

3-2-2

노경희

4

심호흡계물리치료및실습

2-1-2

김도현

4

운동치료및실습

3-2-2

이명희

3

소아물리치료및실습

3-2-2

김도현

3

인체해부학및실습*

3-2-2

김도현

1

근골격계측정및평가

3-2-2

조호영

3


문의)  054-760-1171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