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생예비군 편성 안내
페이지 정보
작성자 물리치료 작성일17-03-22 12:42 조회2,366회 댓글0건첨부파일
- 학생예비군+편성+안내-2.hwp (12.5K) 38회 다운로드 DATE : 2017-03-22 12:42:48
본문
2017학년도 1학기에 재학생이 되는 신입생, 편입생, 재입학생, 복학생 중 예비군 대원은 위덕대학교 직장예비군대대에 편성이 되어야 합니다. 대학의 직장예비군에 편성되어야 학생신분(방침보류)으로서 훈련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▶ 신입생, 편입생, 재입학생 중 예비군인 학생
- 반드시 학교 예비군대대로 신고하여야 대학직장예비군에 편성 됨
- 3월15일(수)까지 반드시 신고 바람 – 특히, 신입생
- 이미 지역 읍면동 예비군중대에서 훈련통지서(동원훈련포함)를 받은 학생은 학교 예비군대대로 꼭 확인(문의) 바랍니다.
* 소속 변경으로 인한 훈련통지 취소 여부를 반드시 확인 하여야 합니다.
▶ 복학생중 예비군 대상자
- 인터넷으로 복학신청을 하기 때문에 예비군대대에서 복학생 명부를 보고 일괄 편성하며 학생 본인의 편성여부는 예비군대대로
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▶ 직장에 근무하면서 일반 직장 예비군에 편성된 예비군도 신고요망
- 일반직장 예비군부대 편성자는 학생예비군으로 편성하지 않습니다.
- 대학의 학생예비군으로 편성되지 않아도 재학증명서를 직장 예비군부대에 제출하면 학생으로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■ 예비군 관련 문의 : 위덕대학교 직장예비군대대
☎ 054) 760-1025/1092, 회당학술정보원(도서관)1층 잡카페內
2017. 3. 2.
위덕대학교 직장예비군대대장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