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22회 미르대동제 행사 대행 사업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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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물리치료 작성일17-04-21 07:11 조회2,124회 댓글0건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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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덕대학교+미르대동제++행사+제안요청서(2017.+4).hwp (64.0K) 44회 다운로드 DATE : 2017-04-21 07:11:52
본문
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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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 업 안 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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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사업개요
○ 사 업 명 :「제22회 위덕대학교 미르대동제 행사 대행」사업
○ 사업기간 : 2017. 5. 1(협약체결일) ~ 2017. 5. 31
○ 행사일자 : 3일간(2017. 5. 29(월) ~ 31(수))
○ 사 업 비 : 추후 공지함
○ 계약방법 : 제안공모에 의한 협약
○ 사업범위
- 행사기획, 프로그램구성, 출연자 섭외, 연출, 진행 등 실행계획수립 및 시행
- 시설물 제작, 설치 및 행사장 공간 배치에 관한 사항
- 외부 행사, 공연 유치 등에 관한 사항
- 기타 행사와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
2. 사업내용
○ 축제목적
- 위덕대학교 제22회 미르대동제를 맞이하여 위덕대학교의 변화와 도약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 및 학생 참여프로그램의 개최
- 지역민, 재학생, 교직원 등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문화체험의 기회 제공으로 학교의 이용 만족도를 제고하고 지속적인 위덕대학교의 발전과 홍보에 기여하고자 함
○ 전체주제(2017학년도)
-『모두가 하나되어 따뜻하고 행복 할 수 있는 3천인의 미르대동제』
- 지역민과 하나로!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위덕대학교 미르대동제!
○ 추진목표
- 함께 보고, 즐기고, 소통하는 대동제
- 문화와 예술이 흐르는 대동제
- 젊음과 희망이 있는 대동제
○ 추진방향
- 제22회를 기념하는 미르대동제를 기본 테마로 구성 및 진행
- 재학생 참여 이벤트, 체험프로그램 및 지역민 참여프로그램 운영
- 다양하고 트렌드에 맞는 공연팀 및 출연진 선정
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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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가업체 제출서류 및 평가방법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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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
○ 사업설명회(P/T) 개최 : 2017. 5. 1(월) 15:00 (장소 추후 공지)
○ 제안서 제출 : 2017. 4. 28(금) 14:00까지 본관 2층 입학학생팀에 제출
○ 제 출 처 : 위덕대학교 입학학생팀(제안서 검토 후 설명회 참가 업체 통보)
○ 제출서류(반드시 원본 대조필 확인)
- 제안서 6부.(사업설명회 자료)
- 회사소개서(정규인력현황포함-정규인력 개인별 건강보험료 납입증명서 1부
- 국민건강보험공단 발급분(전월기준), 사업비 편성내역서 포함)
- 연매출액(2016년도 / 기획사 단일 업체 실적) (재무제표 확인서, 대차대조표, 손익계산서,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, 합계잔액시산표 각 1부)
- 참가신청서 1부.(별지 서식 1)
- 제안서 1부.(별지 서식 2)
- 확인서 1부.(별지 서식 3)
- 서약서 1부.(별지 서식 4)
- 신청업체(기관) 일반 현황 1부.(별지 서식 5)
- 용역(문화행사, 축제) 수행실적 1부.(별지 서식 6)
- 용역이행 실적증명서(원본대조필)사본 1부.(별지 서식 7)
※ 상기의 9종류의 서류를 반드시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관련 서류 미비시에는 자격미달로 보고 설명회 참여를 불허함.
○ 제출방법
- 제안서는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2017. 4. 28(금) 14:00까지 직접 제출함.
-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.
○ 제안서 평가
- 제안설명회 및 심사위원회 개최(프리젠테이션)
▷ 일 시 : 2017. 5. 1(월) 15:00
▷ 장 소 : 별도 공지함
▷ 제안설명
․ 방 법 : 참여업체의 제안 설명(15분) 및 질의․응답(5분)
․ 순 서 : 당일 추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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